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모범택시' 종영까지 단 2회! 박진희-류현경 '마지막 카메오' 출격!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5/26 [10: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박진희와 류현경이SBS ‘모범택시’의 마지막 카메오로 나선다.

 

종영까지 단2회만을 남겨둔SBS금토드라마‘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이지현/제작 스튜디오S,그룹에이트)측이26일(수)최종화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박진희와 류현경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박진희는 극중 북부지검에 부임해온‘도검사’역을 맡아 김의성(장성철 역)과 첨예한 대립각을 세울 예정이며,류현경은 차지연(백성미 역)의 동생‘백경미’로 분해 검사 이솜(강하나 역)과 치열한 신경전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서 박진희와 류현경은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박진희는 숏컷 헤어와 수트 패션으로 매니쉬하고 지적인 매력을 드러낸 가운데 검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으면서도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묵직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반면 류현경은 화려하고 세련된 비주얼과 도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검사실에서 조사를 받는 와중에도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팔짱을 끼는 등 오만함을 드러내 극중 언니이자‘빌런 끝판왕’차지연 못지 않은 센캐의 등판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스틸만으로도 긴장감을 높이는 박진희,류현경이‘모범택시’최종화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동시에 두 사람이 각각 김의성,이솜과 연기 호흡을 맞추면서 만들어낼 텐션과 시너지에 기대감이 커진다.

 

SBS ‘모범택시’제작진은“박진희,류현경 두 배우 모두 박준우PD의 전작‘닥터탐정’에 출연했던 인연으로 선뜻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며“자타공인 연기파 배우들인 만큼 짧은 등장에도 탄탄한 연기 내공과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SBS금토드라마‘모범택시’는“정의가 실종된 사회,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오는28일(금)밤10시에15회가 방송된다.

 

<사진> SBS ‘모범택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