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경기도] 경기도주식회사-고양 지역 커뮤니티, 배달특급 홍보·협력 '맞손'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4/14 [10: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와 이명아 일산아지매 대표가 경기도 공공배달앱 홍보 활성화를 위한 지역 커뮤니티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주식회사) 경기도

 

[더데일리뉴스] 경기도주식회사가 다음 달 배달특급 정식 서비스를 앞둔 고양시 지역 내 홍보를 위해 지역 커뮤니티와 힘을 모은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13일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고양시 맘카페 '일산아지매'와 이 같은 내용의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 따라 두 기관은 고양지역 내 배달특급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신규 가맹점 및 소비자 대상 홍보에 적극 협력하고, 가맹점 및 소비자 모집을 위해 양측이 보유한 자원을 공유해 협력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의 성공적인 안착으로 소상공인과 소비자들 모두를 위한 공공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앞장서는 등 배달특급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쓰기로 약속했다.

 

이날 기준 고양시 지역 배달특급 사전 입점 가맹점은 약 2,100개에 달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5월 말 서비스 개시 전까지 소비자 선택권 확대와 배달특급 활성화를 위해 전 방위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조직력이 좋은 고양시는 기대가 큰 지역”이라며 “어려운 소상공인들에게 우리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맘카페와 발맞춰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명아 일산아지매 대표는 “지역 주민들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가지면서 배달특급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것 같다”며 “우리 모두 함께하는 지역 사회라는 부분에 크게 공감하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