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고성군] 고성군에 찾아온 씨름의 봄, 제51회 회장기전국장사씨름대회 고성서 개막
- 지난해에 이어 2번째 회장기전국장사씨름대회 개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4/08 [13: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51회 회장기전국장사씨름대회 고성서 개막-제50회 씨름대회(고성군 국민체육센터) 고성군

 

[더데일리뉴스]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 간「제51회 회장기전국장사씨름대회」를 고성군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한다.

 

대한씨름협회(회장 황경수)가 주최하고 경남씨름협회협회(회장 강수연), 고성군씨름협회(회장 이영봉)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여자부까지 500여 명의 대한민국 씨름의 미래와 스타 씨름선수들 모두가 참여하는 대회로 개인전은 맞붙기(토너먼트) 또는 돌려붙기(리그전)로, 단체전은 맞붙기 방식으로 경기가 펼쳐진다.

 

고성군과 대한씨름협회는 코로나19의 철저한 예방과 관리를 위해 노력했다.

 

이번 대회 참가선수와 대회장에 출입하는 모든 관계자는 코로나19 검사 후 음성확인증을 제출해야하며, 대회 개막 후에도 일일 동선체크 등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경기장 출입구에는 자외선소독부스, 열화상카메라 등을 설치하고 등록자 확인, 문진표작성 등 철저한 출입통제 체계를 갖추어 운영한다.

 

또한 이번 대회는 고성군민에 한하여 일부 개방하며, 군민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전국의 씨름 팬들을 위해 전 경기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중학교부 단체전 준결승 및 결승, 대학교부 단체전 준결승 및 결승은 TV로 생중계 된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다시 회장기전국장사씨름대회가 고성군에서 개최하게 되어 한 사람의 씨름 팬으로서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우리가 지금까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씨름을 지키기 위해 잘해 왔듯이 방역에 대한 긴장을 놓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 주실 것을 관계자분들께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대구시] 대구보건환경연구원, 생태독성 검사로 수생태계 안전성 확인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