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리퍼케이 아울렛, 국내 1호점 ‘죽전점’ 오픈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4/08 [10: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리퍼케이 아울렛, 국내 1호점 ‘죽전점’ 오픈     ©


[더데일리뉴스] 가전·가구 리퍼브 전문업체 ‘리퍼케이(리퍼-K)’ 아울렛이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리퍼-K’의 K는 KOREA의 약자로 한국을 대표하는 리퍼브 전문점 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약 600평 규모로 선보인 리퍼케이 아울렛 1호점은 국내외 유명 가전과 가구를 ‘대한민국 최저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실제로 ‘리퍼케이’는 단순 변심 상품, 포장상자 손상 또는 미세한 흠집이 있는 상품, 백화점 전시상품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태리 수입 가구를 ‘반값’에 판매하는 ‘이태리 존’을 운영해 백화점 등에서 판매하는 유명 수입 브랜드의 소파와 침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청소기와 밥솥, 전자레인지와 같은 소형 가전과 ‘테팔’, ‘코렐’ 등과 같은 주방 용품도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리퍼케이 아울렛 1호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착한 가격’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안마의자 60%, 4인용 세라믹 식탁 53%, 서랍형 침대(SS) 52% 할인에 이어 의류건조기와 55인치 TV, 4인 소파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추첨을 통해 1등(1명) 안마의자, 2등(1명) 이태리쇼파, 3등(3명) 무선 청소기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개별통보 및 리퍼케이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모든 방문자에게는 KF 94 마스크 2매를 무료 증정한다.

 

리퍼케이 아울렛 박은영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리퍼케이’에서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고 했으며 아울러 “본점 1호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전국 어디서나 가성비 좋은 ‘리퍼케이’ 제품을 선보일수록 있는 10호점 오픈을 목표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했다.

 

리퍼브 매장은 소비자의 단순 변심이나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전시용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재판매 하는 매장을 말한다.

 

사진제공 : 리퍼케이아울렛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