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오! 삼광빌라!' 동하, 보나 향한 절절한 진심으로 애틋함 더해!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2/23 [10: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에서 장준아 역을 맡아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완벽한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동하가 ‘로미오와 줄리엣’ 버금가는 로맨스를 보이고 있다.

 

극 중 이해든(보나 분)과의 연애로 ‘족보 브레이커’에 등극한 장준아(동하 분)는 이순정(전인화 분), 김정원(황신혜 분)의 반대에 부딪히면서 또 한 번 로맨스에 빨간 불이 켜졌다. 이에 준아는 정원에게 해든을 만나고 좋아하게 된 이후 달라진 자신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털어놓으며 해든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따스하고 듬직한 말들로 해든을 달래는 등 평소 유쾌 발랄하던 준아의 또 다른 면모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해든을 보는 애틋한 눈빛에 이어 해든과 함께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절절한 장면들을 연출하며 웃음을 선사해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이렇듯 유머러스한 모습부터 진지한 면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는 완급조절 열연으로 극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고 있는 동하가 남은 방송에서는 또 어떤 다채로운 매력들을 뿜어낼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동하가 과연 로맨스를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오! 삼광빌라! 방송화면 캡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