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설맞이 선물, 명절증후군 싹 잊게 해줄 가전 인기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1/28 [11: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설맞이 선물, 명절증후군 싹 잊게 해줄 가전 인기     ©


[더데일리뉴스] 2021년 새해가 밝아온 지 벌써 한 달, 민족 대 명절 설이 다가오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집콕부터 시작해 랜선 모임, 비대면 콘서트 등 생활의 많은 것이 바뀌었다.

 

특히, 온 가족이 모여 회포를 풀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던 명절이 이제는 각자의 집에서 보내는 새로운 형태의 명절로 바뀌고 있다.

 

이전과는 다른 명절을 보내지만 명절이 지나고 난 뒤 후유증은 여전히 존재한다. 고향에 내려가지는 않지만 밀려 있는 집안일을 하고, 오랜 휴식 후 일상으로 복귀하면 쌓인 피로감과 스트레스는 여전히 존재한다.

 

은은한 향을 내는 맛있는 커피와 몸의 피로를 풀어줄 안마의자 활력을 되찾아줄 비타민 등 묵은 스트레스를 싹 풀어줄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명절 증후군을 해소하게 해줄 다양한 가전을 주목해보자.

 
- 집 안을 최고의 카페로 만들어주는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S 스마트’

 

향긋한 원두 향을 머금은 맛있는 커피 한 잔은 명절 내 쌓인 스트레스와 묵은 피로를 날려주며 활력 있는 하루를 만들어준다.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S 스마트(KRECAM250.33.TB)는 한 번의 터치로 집안을 최고의 카페로 만들어준다.

 

커피머신은 맛있는 커피를 위해 매번 카페를 가지 않고도 내 취향에 맞는 최고의 커피를 집 안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롱커피까지 커피의 양, 온도 조절부터 그라인딩 레벨을 원하는 대로 조절이 가능해 원두를 원하는 입자의 크기로 갈아 취향에 맞는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 뭉친 근육을 풀어주어 힐링을 선사해줄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팬텀 메디컬’

 

‘팬텀Ⅱ 보르도화이트’는 사용자 체형에 맞는 마사지 깊이감을 구현하기 위해 ‘XD 입체 안마 모듈’을 적용했다.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 쪽의 긴 회전축에 따라 더 넓은 범위까지 움직이고, 안마볼이 수평·수직적으로 움직일 뿐만 아니라 어깨, 허리 등에 밀착된 상태에서 대각선 방향으로도 작동해 인체공학적 마사지를 제공한다.

 

뇌의 휴식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마사지는 신규 모드 6가지 및 50개의 힐링 음악을 추가했으며, 양측성 자극 마사지를 활용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정신과 전문의 힐링 메시지와 음악을 함께 들려주는 멘탈마사지도 제공된다.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하지 림프모드’는 발바닥, 종아리 에어백으로 하지 림프관 주변을 주물러 다리의 피로를 해소하는데 효과적이며, ‘소화숙취해소’ 모드는 등 쪽 소화에 도움을 주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소화를 촉진하고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 기분전환을 위한 상큼한 건강 주스를 만들어줄 핸드블렌더 ‘MQ7 시리즈’

 

브라운 핸드블렌더 MQ7 시리즈는 1000W의 강력한 파워와 브라운만의 독점 기술력인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로 과일과 채소를 적은 힘으로 간편하게 갈아 건강 주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한다. 브라운만의 튐 방지 기술로 블렌딩을 하는 동안 어떤 용기에서도 튀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브라운 핸드블렌더 MQ7 시리즈는 마늘부터 견과류, 각종 야채까지 빠르게 다질 수 있는 다지기(초퍼)와 계란과 크림 등을 손쉽게 거품 낼 수 있는 거품기, BPA free 플라스틱 재질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600mL의 넉넉한 용량인 비커로 구성되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