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생활치킨, 숍인숍 매장 100개 돌파 4,000원 할인 행사 진행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1/27 [11: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생활치킨, 숍인숍 매장 100개 돌파 4,000원 할인 행사 진행     ©


[더데일리뉴스] 배달 전문 치킨 브랜드 생활치킨(대표 임상진)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으로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4,000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쿠폰은 배달의민족 ‘오늘의 할인’ 및 브랜드관 내 ‘생활치킨&생활맥주’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00명에 한해 1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생활치킨은 ‘맥주와 어울리는 치킨은 따로 있다’는 슬로건 아래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에서 만든 숍인숍 브랜드다. 치킨과 함께 다양한 수제맥주를 개인 취향에 따라 4캔 1만 원에 배달 주문할 수 있다는 장점에 힘입어 매월 배달 주문 건수와 캔맥주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생활맥주 전략기획팀 이호준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를 위해 이벤트 비용 전액을 가맹본부에서 부담하는 행사”라며, “사회적 거리 두기 장기화로 피로감이 쌓인 고객에게도 응원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생활치킨을 도입해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며 지난달 25번째 직영점 ‘사당점’과 이달 가맹점 ‘종로익선점’을 신규 오픈했다. 치킨과 함께 수제맥주를 배달 주문할 수 있어 코로나19 속에서도 예비창업자와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