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피죤, 훈훈한 살림남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1/11 [11: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피죤, 훈훈한 살림남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


[더데일리뉴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영탁의 훈훈한 살림남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피죤은 최근 영탁과 브랜드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고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고농축 피죤 보타닉’, ‘무균무때’ 영상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공개된 비하인드컷은 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밀린 집안일을 하는 살림남 영탁의 모습이 담겨있다.

 

막 세탁한 것처럼 깨끗한 흰 셔츠를 입고 훈훈한 매력을 드러낸 영탁은 빨래부터 청소까지 야무지게 해내는 ‘자취력 만렙’ 살림꾼으로 변신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향수 대신 피죤’을 사용한다고 밝혀온 영탁은 ‘고농축 피죤 보타닉’ 제품을 들고 자연의 싱그러움을 온 몸으로 표현하는가 하면 돋보기로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만족스러운 미소를 보이는 등 ‘찐 살림꾼’의 매력을 뽐냈다.

 

영탁은 연예계 대표 긍정의 아이콘답게 장시간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에너지 넘치게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것은 물론 함께 촬영한 강아지와 교감하며 힐링 타임을 선사해 스태프들을 미소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자취력 만렙’ 살림남 영탁을 사로잡은 피죤과 무균무때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오는 1월 중 TV와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선공개한 광고 스틸컷을 통해 피죤과 함께 ‘살림남’으로 변신한 영탁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1월 중 공개될 광고를 시작으로 올해도 영탁과 함께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