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충청
홍성군, 군민 채용제(중장년) 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고용주, 구직자 모두 좋다! 홍성형 일자리 사업! 1월 25일 까지 신청 가능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1/08 [12: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홍성군청 전경

 

[더데일리뉴스] 홍성군은 중장년 구직자를 채용한 관내 중소기업에 인건비 일부를 지원하는 2021년 홍성형 군민 채용제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1월 11일부터 1월 25일까지 모집한다.

 

신청대상은 중장년(만40세이상~만69세이하) 신규 채용계획이 있는 홍성군내 상시 근로자 5인 이상의 중소기업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홍성군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여 참가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구비해 1월 25일까지 홍성군 경제과 일자리지원팀을 방문하거나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제과 일자리지원팀(☎041-630-1363)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민 채용제는 취업에 어려움을 있는 중장년에게는 일자리를 제공하며, 전문가 또는 경력직 채용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게는 인건비 부담을 줄여줘 고용주와 구직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홍성형 일자리 사업이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경영악화 및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을 가진 기업들이 이번 사업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 및 지역의 고용률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