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한류닷컴, “제10차 청년 상생.융함포럼” 개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2/23 [14: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은 왼쪽부터 박은하(아시아청년연맹 1인미디어분과위원회 회장), 김종일(주식회사 바구니GO 대표), 이효진(한류닷컴 대표), 정연표(아시아청년연맹 단장), 최성민(아시아청년연맹 청년공동대표)     ©


[더데일리뉴스] 코로나(COVID 19) 극복을 위한 '청년도 웃GO! 기업도 웃GO!' “제 10차 청년 상생.융함포럼”이 22일 동서울 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청년 일자리창출 및 우수 청년 CEO 발굴과 중국 방송국을 통한 수출 판로를 개척하기 위하여 진행 되었으며, (사)아시아청년연맹 회장 이효진(한류닷컴(주) 대표), (사)아시아청년연맹 단장 정연표를 포함하여 청년 CEO들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세계적으로 경기가 침체되어 기업들마다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는 시점에 (사)아시아청년연맹 이효진(한류닷컴 대표) 회장과 정연표 단장은 계약 이후 코로나(covid 19)로 인해 중단되어 왔던 중국 하얼빈 TV(外 4개 방송국 : 베이징 TV, 충칭 TV, 시안 TV, 선젼 TV)와 연계하여 국내에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을 인지도 있는 중국의 국영 방송국을 통해 홍보하고, 방송국과 계약한 중.대형 대리상들이 온.오프라인 판매망을 구축하여 판매하는 방식으로 얼어붙은 경제위기 상황에 국내 중소기업들의 중국 수출 판로를 개척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청년들과 함께 내년 상반기부터 중국을 시작으로 연기, 보컬, 댄스 비대면 강의를 위하여 중국의 2,000여개의 학원들과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앞으로 중국을 진출하려는 국내 기업들과 청년 일자리 창출에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