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인스턴트팟’ 하나면 누구나 연말 홈파티 특급셰프가 된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2/07 [10: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인스턴트팟’ 하나면 누구나 연말 홈파티 특급셰프가 된다!     ©


[더데일리뉴스] 글로벌 주방용품 리딩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유명 영화, 드라마 등의 푸드 디렉터로도 유명한 정호균 셰프와 함께 미국 No.1 오리지널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Instant Pot)’을 활용한 랜선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정호균 셰프는 이 클래스를 통해 직접 개발한 연말 홈파티에 안성맞춤인 ‘지중해풍 해산물 와인찜과 파스타’ 레시피를 ‘인스턴트팟’을 활용해 시연했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실시간 화상 앱 ‘줌(ZOOM)’을 활용해 안전하게 진행한 이번 쿠킹 클래스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러 주부생활’과 함께했다. 강사로 나선 정호균 셰프가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을 활용해 선보인 ‘지중해풍 해산물 와인찜과 파스타’ 요리는 연말 홈파티에 어울리는 양식 요리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클래스에서 정호균 셰프는 ‘인스턴트팟’ 볶음 기능을 활용해 채소와 해산물을 볶는 것부터 ‘압력 요리’ 기능으로 단 5분만에 해산물을 익히고 마지막에 파스타 면을 버무리는 것까지 ‘인스턴트팟’ 하나로 처음부터 끝까지 요리를 쉽고 간단하게 완성해 클래스에 참석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요리 외에도 정호균 셰프는 랜선 쿠킹 클래스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인스턴트팟’의 다양한 활용법이나 정호균 셰프만의 요리팁 등을 설명해주는 시간도 가졌다. 정호균 셰프는 “인스턴트팟을 활용해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봤는데 정말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었고 실제 레스토랑에서 인스턴트팟을 활용해 요리를 하고 있다”며 “요리 시간을 단축해주면서 재료가 가진 장점을 살릴 수 있어 주방의 만능 해결사로 이용 가능하다”며 실제 사용 후기를 언급했다.

 

정호균 셰프가 직접 개발하여 ‘인스턴트팟’을 활용해 선보인 ‘지중해풍 해산물 와인찜과 파스타’ 영상 및 레시피는 인스턴트팟 공식 SNS(Link) 채널과 공식 커뮤니티(Link)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인스턴트 브랜드 담당자는 “비대면으로나마 많은 소비자접점을 확대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정호균 셰프를 초청, 랜선 클래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버튼만 누르면 쉽고 빠르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하는 ‘인스턴트팟’으로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홈파티 요리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덧붙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