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1억병 판매로 입증한 고쿠쥰만의 뛰어난 보습력!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2/04 [10: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1억병 판매로 입증한 고쿠쥰만의 뛰어난 보습력!     ©


[더데일리뉴스] 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오는 12월 7일부터 일주일 간 멘소래담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고쿠쥰 로션’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고쿠쥰 로션’의 전 세계 1억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핫딜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고쿠쥰 로션'을 30% 할인된 금액에 고쿠쥰 로션 20ml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하는 파격 혜택의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고쿠쥰 로션에 보내주신 큰 관심에 힘입어 100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워진 고쿠쥰을 만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하다라보 ‘고쿠쥰 라인’은 크기가 다른 프리미엄 3중 히알루론산에 ‘히알루론바이옴™’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보습력으로 지난 11월 리뉴얼 출시되었다. 히알루론바이옴™은 별도 첨가물 없이 히알루론산과 젖산으로만 발효한 하다라보의 진화된 보습 성분으로, 발효를 통해 저분자화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숙이 보습을 제공한다.

 

그 중 대표 제품인 고쿠쥰 로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았으며,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부스팅 효과로 다음 단계의 유효 성분 흡수율을 높여줘 한층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가까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