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펜트하우스' 최예빈, 비하인드 컷 공개! 웃음꽃으로 가득한 촬영 현장!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1/30 [11: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펜트하우스’의 최예빈이 극 중 모습과는 180도 다른 현장 분위기를 공개했다.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서 하은별 역할을 맡은 최예빈이 캐릭터와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하은별은 이인자에 머무르는 실력으로 엄마 천서진(김소연 분)을 만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자신이 가지 고자 하는 것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쟁취하고자 한다.

 

이와 반대로 유쾌한 현장 분위기가 느껴지는 스틸이 방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최예빈은 수줍게 브이자 포즈를 짓는가 하면, 눈을 감고 찡긋하듯 함박 웃음으로 주위를 환하게 밝혀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한다. 또한 카메라를 응시하며 해사하게 미소를 띠며 귀여움에 어여쁨을 더하기도.

 

이처럼 카메라 밖에서는 사랑스러움을 무장한 최예빈의 반전 매력이 선보여 진 가운데, SBS ‘펜트하우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SBS ‘펜트하우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