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주방의 시크릿셰프 ‘인스턴트팟’과 특급 셰프 레이먼킴이 만나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1/12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주방의 시크릿셰프 ‘인스턴트팟’과 특급 셰프 레이먼킴이 만나다!     ©


[더데일리뉴스] 글로벌 주방용품 리딩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인기 셰프 레이먼킴과 함께 자사의 대표 상품이자 멀티압력쿠커의 아이콘인 ‘인스턴트팟(Instant Pot)’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소꼬리찜 스튜’ 레시피 콘텐츠를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레이먼킴 셰프가 ‘인스턴트팟’으로 개발한 ‘소꼬리찜 스튜’ 레시피는 레이먼킴 셰프의 유튜브 채널 ‘레이먼킴의 인생고기(link)’를 통해 공개되었다. 고기를 사랑하는 셰프로 유명한 레이먼킴이 고민 끝에 공개한 ‘인스턴트팟’과 함께한 레시피는 간편한 조리 과정으로 집에서도 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당 영상 속에서 레이먼킴 셰프는 ‘인스턴트팟’ 제품만으로 채소를 익히는 것부터 스튜를 끓이는 과정까지 모두 해결하며 인스턴트팟 이용자들에게 팁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했다. 채소나 고기는 인스턴트팟 ‘볶음’ 기능을 통해 직접 확인하면서 조리하는 것이 가능하며, 스튜는 인스턴트팟 ‘압력 요리’ 기능을 활용해 일반 냄비로 조리하면 3시간 이상 걸릴 요리를 30분으로 확 줄여준다.

 

인스턴트팟은 기존 요리시간을 최대 70% 단축시킬 수 있으며, 불 앞에서 지속적으로 요리를 확인하지 않아도 버튼 하나로 건강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인스턴트팟으로 만든 육류 요리는 고압을 이용해 푹 찌기 때문에 부드러운 육질은 물론 남다른 감칠맛도 느껴볼 수 있다. 레이먼킴 셰프가 선택한 ‘소꼬리찜 스튜’는 이러한 인스턴트팟의 장점을 충분히 살릴 수 있는 요리로 레이먼킴의 고기에 대한 애정과 인스턴트팟 사용 팁이 담긴 레시피는 추후 인스턴트팟 공식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서 보다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레이먼킴 셰프가 사용한 미국 No.1 오리지널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은 바쁜 일상에서도 건강에 관심이 높고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소형 주방가전이다. 지난 해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의 특별 세일기간인 프라임데이에 불과 이틀만에 40만대 가까이 판매되며 북미 지역 최고 인기 주방가전으로 자리잡았으며, 국내에서도 올해 1월 런칭 이후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인스턴트 브랜드 담당자는 “인스턴트팟은 해외에서 소셜 네트워크나 커뮤니티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레시피 개발 및 공유를 통해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이 특징”이라며 “국내에서도 소비자들의 레시피에 대한 꾸준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인스턴트팟 유저들만의 커뮤니티를 만들거나 셰프와 협업하여 독특한 레시피를 만드는 등 레시피 확대에 힘쏟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스턴트팟은 14일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스턴트팟 듀오 60(5.7L)’ 모델을 판매한다. 추가 구성으로 유리뚜껑과 실리콘패킹을 제공하여, 더 쉽고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