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오산시 북캉스 즐기는 ‘시민 북페스티벌 개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1/10 [15: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오는 11월 14일 세교동에 위치한 꿈두레도서관에서 ‘2020 오산시 도서관 시민 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20 오산시 북페스티벌’은 ‘도서관과 함께하는 힐링 북캉스’를 테마로 오산시 도서관 봉사단체인 키움봉사회, 관내 학교, 시민독서회가 중심이 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열린다. 18개의 온·오프라인 체험 부스에서 어린이와 학부모가 다양한 과학, 독서, 공예 체험을 할 수 있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어린이 과학 추천 도서전시회, 시민들의 지친 마음에 위로가 되어줄 북테라피 도서전 등 다양한 큐레이션 도서전시회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스트 셀러「초등 매일 공부의 힘」의 저자이며 육아·교육 유튜버 이은경 작가와 2020 경기도 독립출판 도서를 집필한 이종혁 작가와의 만남, △온라인 과학 마술 콘서트 △원목과 통나무로 신축한 꿈두레도서관 신규 캠핑장 오픈하우스 맛보기 △미리 만들어 보는 11월의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이벤트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북 페스티벌은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산시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꿈두레도서관(031-8036-6526)으로 문의하면 된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이번 북페스티벌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책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시민들의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