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용인시 도시브랜드 강화를 위한 경관 교육
- 공직자·경관업무 관계자·일반시민 등 50여 명 대상 -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0/29 [11: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관 교육 현장 사진 (C)용인시

 

[더데일리뉴스] 용인시는 지난 28일 시청 에이스홀에서 공직자와 경관업무 관계자, 일반시민 등 50여 명을 대상으로 용인시 도시브랜드 강화를 위한 도시경관의 전략적접근 방법에 대한 교육을 했다고 밝혔다.

 

110만 인구의 대도시에 걸맞은 도시경관을 형성하고 시의 도시브랜드 강화에대한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일환으로 계획된 교육이다.

 

이날 박경련 세명대학교 겸임교수는‘용인시 도시브랜드 강화를 위한 도시 경관의 전략적 접근’이라는 주제 강연을 통해 용인시의 도시경관의 현주소와도시브랜드의 필요성 및 강화요건 등을 알기 쉽게 소개했다.

 

특히 용인시의 도시디자인의 변천 과정을 상세하게 전달하고 앞으로 용인시가추구해야하는 도시브랜드의 발전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교육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용인시 도시브랜드를 강화하고, 공직자들의 경관에 대한 인식을한단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용인시는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개선과 투자를 이어가고 있는 한편, 시민들의 삶이 더욱더 쾌적하고 여유로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