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천안현대캐피탈, ‘2020~2021 V-리그’ 무관중 개막전
- 20일 오후 7시 유관순체육관에서 우리카드와 첫 홈경기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0/16 [12: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천안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감독 최태웅)이 오는 20일 오후 7시 유관순체육관에서 우리카드와 첫 홈경기를 시작으로 내년 4월까지 6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천안현대캐피탈은 2005년 유관순체육관에 둥지를 마련한 이래 천안시 배구인구 확산 및 각종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해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최상위권을 지속해서 유지 중인 천안현대캐피탈은 신영석, 최민호 주전 선수를 포함 35명의 선수단과 코칭스탭 등이 각종 트레이닝, 산악훈련 등 강도 높은 체력 훈련을 통해 기량을 한층 끌어 올려 올해 정규리그에서도 우승을 목표로 전력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천안시는 연고팀인 현대캐피탈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의 홈경기가 유관순체육관에서 진행됨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전 방역대책을 수립해 안전한 경기 운영을 도모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아직 무관중으로 경기가 진행돼 많은 배구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으나 코로나19 안정화에 따라 관중과 함께 홈경기가 펼쳐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