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오텍그룹, KLPGA투어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개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0/06 [10: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텍그룹, KLPGA투어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개최     ©


[더데일리뉴스] 오텍그룹은 자사가 주최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with 세종필드골프클럽’을 오는 10월 8일(목)부터 10월 11일(일)까지 나흘간 세종특별자치시 세종 필드 골프클럽(18홀)에서 무관중 경기로 개최한다고 6일(화) 밝혔다.

 

오텍그룹은 지난달 10일(목), 서울 강남구 KLPGA 사무국에서 열린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with 세종필드골프클럽’ 개최 조인식을 시작으로 대회 개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 개최되는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with 세종필드골프클럽’은 108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총 4라운드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는 2개월 만에 출전하는 여자 골프 세계랭킹 1위인 고진영(25·솔레어)과 김효주, 유소연 프로 등이 출전해 누가 우승컵을 들어 올리게 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with 세종필드골프클럽’ 대회 상금은 총 8억 원이며 특색있는 홀인원 상품도 준비해 선수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회 기간 중 8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 전원에게 ‘프리미엄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증정한다.

 

또한 5번홀 첫 홀인원 기록 선수에게는 1천 만원 상당의 ‘씰리침대’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15번 홀 첫 홀인원 기록 선수에게도 500만원 상당의 캐리어냉장 ‘유로까브 와인셀러’가 증정되고, 17번 홀 첫 홀인원 기록 시에는 기아자동차 6천만 원 상당의 ‘K9’이 해당 선수에게 증정된다.  

 

이 뿐만 아니라 캐리어에어컨은 전 세계를 혼란에 빠뜨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을 극복하고자 하는 염원을 담아 대회를 창설한 만큼, 오텍그룹의 오랜 사회공헌 철학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리어에어컨은 항균 항바이러스 기능을 가진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출시와 더불어 시작한 ‘굿바이-러스(Goodbye-Rus)’ 캠페인의 일환으로 18홀 잔디위에 지름 15미터(m)의 ‘굿바이-러스존(Goodbye-Rus Zone)’을 조성했다. 경기 중 선수가 이 존에 공을 올리면 해당 선수 이름으로 하루 최대 10대씩 총 40대의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를 사랑의 열매에 기증할 예정이다. 또한, 본 대회의 취지에 동참하기 위해서 건설공제조합 임직원 일동이 1천만 원 상당의 쌀을 본 대회를 통해 세종시 사랑의 열매에 기증할 예정이다.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with 세종필드골프클럽’ 대회 주최사인 오텍그룹의 강성희 회장은 “코로나 19로 전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골프대회를 통해서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세계 최강인 우리 여자프로골프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선수들이 안전하게 대회를 치룰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텍그룹은 지난 7년동안 KLPGA 신예들이 참가하는 ‘캐리어에어컨· MTN 레이디스 루키 챔피언십’을 개최해 오고 있다. 이 대회는 그 동안 총 84명의 신예여성골퍼를 배출하며 한국여자프로골프의 등용문이자 세계무대 진출을 위한 디딤돌로서의 역할을 해왔다. 이 대회에서 활약한 선수들은 KLPGA투어에서 통산 29번의 우승을 거두었으며 특히 2019년에는 총 10승이라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