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공공배달앱’ 활성화 위해 경기도주식회사-오산 지역사회 맞손
17일, 경기도 주식회사 - 오산 지역 커뮤니티 경기도 공공배달앱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9/18 [16: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기도주식회사-오산지역 커뮤니티 업무협약 체결(왼쪽부터 조재훈 경기도의원, 여은남 한국외식업중앙회 오산지부장, 최소영 오행공 맘카페 대표,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김병도 오산시 소상공인연합회장, 송영만 경기도의원) (C)경기도

 

[더데일리뉴스] 경기도주식회사가 오산시 지역커뮤니티와 손을 잡고 (가칭)경기도 공공배달앱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 힘을 모은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17일 한국외식업중앙회 오산지부(지부장 여은남), 오산시 소상공인협의회(회장 김병도), 오산맘카페 ‘오행공’(대표 최소영)과 함께 ‘경기도 공공배달앱 홍보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와 오산시 각 커뮤니티 대표자들, 경기도의회 송영만 도의원과 조재훈 도의원이 참석해 경기도 공공배달앱 성공을 다짐했다.

 

협약에 따라 한국외식업중앙회 오산지부, 오산시 소상공인연합회, 오행공 맘카페는 경기도 공공배달앱의 오산지역 공동 마케팅에 동참해 지역 경제 살리기에 나선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오산지부와 오산시 소상공인협의회는 직접 공공배달앱에 가맹하면서 회원들에게 공공배달앱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기로 약속했다.

 

오행공(오산맘들의 행복한 공간) 맘카페는 누적 방문자 1억 1천여 명에 달하는 오산시 대형 맘카페로, 회원들에게 경기도 공공배달앱의 혜택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NHN페이코 컨소시엄과 함께 11월 초, 경기도 공공배달앱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은남 한국외식업중앙회 오산지부장은 “오랫동안 외식업에 종사했는데 기존 배달앱의 과도한 수수료가 고민이었다”며 “경기도가 나서줘서 감사하고 우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병도 오산시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소상공인연합회가 공공배달앱의 한 축으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고, 최소영 오행공 맘카페 대표는 “경기도 공공배달앱 소식을 듣고 박수치며 환영했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송영만 경기도의원은 “지금까지 결과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 지자체들의 호응이 매우 컸다”며 “이제 성공이라는 결과물에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조재훈 경기도의원 역시 “공공배달앱 시도 자체가 올바른 방향성”이라고 평가하며 “모두가 같이 보조를 맞춰 꼭 성공하자”고 전했다.

 

오산시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높은 관심 속에 700여 건의 높은 신청을 기록하며, 기존 목표치의 128%를 초과 달성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