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김소라, 애정 어린 종영 소감 공개! “주리를 연기할 수 있어 행복”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9/14 [11: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한 번 다녀왔습니다’ 김소라가 애정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소라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언니네김밥집 종업원 ‘이주리’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은 물론, 디테일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그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때로는 초연(이정은 분)과 실제 가족 같은 애틋함으로 감동을, 때로는 발랄한 모습으로 유쾌함을 뽐내는 등 맹 활약을 펼친 김소라. 그는 특히, 극 후반부에는 의도치 않은 사각관계를 형성, 깨알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오정봉(오의식 분)과 핑크빛 로맨스를 그리며 안방극장에 달달함을 선사하기도.

 

이처럼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 김소라는 소속사를 통해 “먼저, 주리를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동료들. 그리고 열정적인 감독님과 작가님을 비롯한 스태프분들과 함께 해서 영광이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그리고 그 안에서의 주리가 이 어려운 시국에 웃음을 줄 수 있는 일부라도 되셨더라면 한다. 시간이 지나면 주리는 잊혀 지겠지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리를 가슴 깊이 기억하겠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번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지난 13일 최종회가 방송됐다.

 

<사진 -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