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18 어게인' 윤상현-이도현, 의상+표정+눈빛까지 '데칼코마니 자태' 포착! 2인 1역 열연 기대↑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9/10 [11: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윤상현, 이도현의 데칼코마니 자태가 포착돼 극중 보여질 2인 1역 열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오는 9월 21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제작 JTBC스튜디오)은 이혼 직전에 18년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고백부부’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하병훈 감독이 JTBC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연출하는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중 윤상현은 18세 고등학생 때 가장이 된 후 자신의 꿈을 애써 외면한 채 현실에 쫓기며 살아온 '홍대영' 역을, 이도현은 한 순간에 리즈시절의 몸으로 돌아가게 돼 ‘고우영’으로 이름을 바꾸고 살아가는 ‘18세 홍대영’으로 분해 2인 1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마치 복사, 붙여넣기 한 듯한 윤상현과 이도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은 똑같은 의상을 입고 같은 공간에 자리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는 전환 장면을 촬영중인 윤상현과 이도현의 모습으로, 레이저라도 나올 듯 분노로 가득한 눈빛부터 입술을 살짝 벌린 굳은 표정의 디테일까지 완벽히 복제한 두 사람의 열연이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이와 관련해 앞서 윤상현은 “2인 1역에 대해 느낄 수 있는 낯섦과 괴리감을 최소화하고 극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이도현 배우와 말투나 습관적으로 나오는 사소한 행동까지도 합을 맞추려고 노력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도현 또한 “윤상현 선배님과 대본 리딩을 거듭하며 함께 캐릭터를 잡아갔고, 선배님이 풀어낸 캐릭터의 특징을 캐치해 가면서 자연스럽게 녹여내려고 노력했다”고 전한 바 있어, 극중 두 사람이 ‘홍대영(고우영)’으로 분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고조된다.

 

‘18 어게인’ 제작진은 “윤상현과 이도현은 보다 자연스러운 2인 1역 연기를 위해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대본 리딩과 논의를 거듭한 것은 물론, 매 촬영마다 합을 맞추기 위해 리허설을 반복하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면서, “두 사람의 전환 장면들이 극의 보는 재미를 높일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오는 9월 2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18 어게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