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동시에 2잔까지 추출 ... 한 손에 들어오는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XS’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9/10 [10: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동시에 2잔까지 추출 ... 한 손에 들어오는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XS’ 출시     ©


[더데일리뉴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XS’를 출시한다.

 

‘프리마돈나 XS(KRETAM36.365.M)’는 드롱기만의 획기적인 내부 디자인 기술을 적용하여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작은 공간에서의 활용도가 좋다.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등 단 한 번의 버튼 터치로 동시에 2잔까지 추출 가능하며, 13단계로 원두 굵기 조절이 가능한 커피 그라인더가 장착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완벽한 온도제어가 가능한 드롱기만의 ‘라떼크레마(LatteCrema)’ 시스템으로 부드러운 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한 우유 메뉴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우유 용기 자동세척기능과 추출기 분리로 손쉬운 세척과 관리가 가능하다.

 

드롱기 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프리마돈나 XS는 홈카페, 홈오피스 등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감각적이면서도 슬림한 디자인의 프리마돈나 XS와 함께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백화점 전용 모델로,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