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지수, 아슬아슬 볼터치 스킨십! 심박수 급상승!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8/25 [10: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과 지수가 아슬아슬한 볼터치 스킨십으로 사제관계를 잊게 하는 애틋한 케미를 선보인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연출 오경훈, 송연화/극본 조현경/제작 메이퀸픽쳐스, 래몽래인)(이하. ‘내가예’)는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형제와 그 사이에서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 엇갈린 네 남녀 오예지(임수향 분), 서환(지수 분), 서진(하석진 분), 캐리 정(황승언 분)의 마음과 그 속에서 싹트는 진정한 사랑의 가치를 그리면서 사랑 본연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 2회는 오예지에게 한정된 서환, 서진의 특급 위로법이 달달한 설렘을 폭발시키며 시청자의 심장을 몽글몽글하게 했다. 서환은 흑기사 면모로 오예지를 향한 순수한 사랑을 전했고, 서진은 찐어른답게 저돌적으로 직진했다. 오예지 또한 힐링과 일탈 속 두 사람을 향한 감정의 싹을 틔우기 시작, 이번주 본격적인 형제의 난이 예고돼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케 했다.

 

이와 관련 임수향과 지수가 아슬아슬한 볼터치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오예지가 상담 도중 서환의 뺨을 쓰다듬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는 장면. 임수향은 애타는 눈빛으로 상처투성이가 된 ‘순수 청춘’ 지수를 걱정하는 한편 지수는 그런 임수향의 시선을 외면하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의 사제관계를 미묘하게 만드는 이상기류가 어떻게 이어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 가운데 임수향과 지수는 교실 안에서의 스킨십을 긴장감 넘치게 화면에 담기 위해 꼼꼼하게 리허설을 진행하며 촬영 준비에 나섰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를 응원하며 완벽한 각도를 만들며 함께 심쿵 장면을 만들어 냈다는 후문.

 

MBC ‘내가예’ 제작진은 “임수향과 지수는 오예지와 서환의 감정을 위해 철저한 모니터링을 잊지 않는 성실한 배우들”이라고 칭찬한 뒤 “이번주 방송에서 오예지를 향한 서환의 마음이 더욱 깊어질 예정이니 이들의 감정 변화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매주 수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