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동두천시, 풍부한 법률지식으로 시민 보탬 위해 고문변호사 위촉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8/11 [12: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10일 법적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진권 변호사를 고문변호사로 신규 위촉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진권 변호사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제42회 사법시험을 합격한 후 의정부지방검찰청·의정부지부 대한법률구조공단의 파견 공익법무관, 의정부지방법원 국선전담변호사를 역임했으며, 현재 이진권 법률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최용덕 시장은 위촉장을 수여하면서, “최근 복잡다양화되는 법제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고문변호사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풍부한 법률지식을 바탕으로, 시 행정 및 시민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시 고문변호사는 각종 법령 해석 및 법률자문, 쟁송사건에 대한 소송을 수행하며, 매주 월요일마다 시청에서 무료법률상담을 하게 된다.

 

아울러, 동두천시는 기존의 권종칠 변호사의 위촉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법치행정을 구현하고, 행정 및 민사 소송에 효율적으로대응하고자, 고문변호사를 새로 위촉했다.

 

현재 동두천시는 1명의 신규 고문변호사를 위촉해, 총 5명의 고문변호사를 두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