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시크릿키, 베트남 시장 공략 가속화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06 [10: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시크릿키, 베트남 시장 공략 가속화     ©

 


- 소비자 교류 및 베트남 뷰티 시장 확장

- 오픈 행사에 현지인 몰리며 큰 호응

- 베트남 젊은층에 인기

 

 

[더데일리뉴스] ㈜젠피아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가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뷰티 리테일 숍 ‘뷰티 가든(BEAYTY GARDEN)’ 입점과 동시에 오픈 행사를 진행해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뷰티 가든은 베트남 4대 뷰티 스토어로 제품력이 입증된 글로벌 브랜드들이 입점 되어 현지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다. 이날 오픈 행사는 5,000여 명의 방문객들이 몰리면서 성황리에 진행됐고, 시크릿키 인기 립 제품 ‘스윗 글램 틴트 글로우 미니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시크릿키는 미백과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은 베트남 화장품 시장 특성을 고려하여 ‘스노우 화이트 라인’, ‘로즈 워터 베이스 라인’,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 등 미백, 주름 및 피부결 개선, 보습, 피지컨트롤 등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 위주로 입점했다.


특히 스노우 화이트 라인의 ‘스노우 화이트 밀키 팩’은 식약처에서 승인을 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하고 생기 없는 어두운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누적 판매량 110만 개 돌파 기록을 세울 정도로 인기 있는 제품으로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베트남은 시크릿키에게 중요한 글로벌 유통 채널 중 하나로, 4대 뷰티 스토어인 뷰티 가든 입점은 괄목할 만한 성과였다”라며, “향후에도 베트남 전역에서 시크릿키 제품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