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강소기업 육성·전략산업 선도”… 김포산업진흥원 공식 출범
정하영 시장 “김포 미래 100년 먹거리 위한 메카”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02 [11: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포산업진흥원 출범식 (C)김포시

 

[더데일리뉴스] 재단법인 김포산업진흥원(이사장 정하영)이 공식 출범했다.

 

김포산업진흥원은 김포 중소·벤처기업의 종합 지원과 체계적 육성, 전략산업 선도로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민선7기 김포시의 역점 추진 사업이다.

 

정책기획, 기업육성 등 2팀 5명의 최소 인력으로 출발하지만 단계적으로 조직을 확대하고 김포제조융합혁신센터가 건립되면 이전할 예정이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1일 열린 출범식에서 “혁신성장 위해 고심하고 있는 김포 기업들의 오랜 소원을 풀어드리게 돼 정말 기쁜 마음”이라며 “현장중심 지원과 비전 제시로 강소 선도기업을 육성하고 끊임없이 좋은 일자리를 창출해 김포 미래 100년 먹거리를 위한 메카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포산업진흥원은 앞으로 기업현장 맞춤형 지원체계와 산·학·관 네트워크 구축, 김포시 5대전략산업 기업체 유치, 환경문제 유발기업 개선 지원, 유기적 창업 생태계 구축, 적극적인 기업 애로 해결 등 김포 산업전반의 코어 역할을 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