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BIAF, 제2회 '11초 애니메이션 영화제' 공모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02 [09: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BIAF 제2회 나도 감독! ‘11초 애니메이션 영화제’ 포스터

 

[더데일리뉴스]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이 제2회 나도 감독! 11초 애니메이션 영화제 공모를 시작한다.

 

나도 감독! ’11초 애니메이션 영화제’는 BIAF가 지난해 처음 선보인 영화제 속의 영화제로, ‘모두가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다’는 취지 아래 일반인 및 아마추어 감독들을 대상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공모전이다.

 

장르와 주제의 제한 없이, 러닝타임 11초 이내의 애니메이션 작품이라면 출품이 가능하다. 다만, 작품은 본인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다른 작품에 적용되지 않은 별도의 완성작이어야 한다.

 

출품 기간은 오는 7월 6일(월)부터 8월 28일(금)까지이며, 9월부터 심사를 거쳐 10월 5일(월)에 최종 선정작이 발표된다. 시상식은 10월 25일(일)에 부천시청 내 판타스틱큐브에서 진행된다. 수상자에게는 부상과 함께 수상작이 BIAF 기간 내 부천시청 판타스틱큐브에서 상영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그 외의 출품 관련 세부사항은 BIAF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IAF2020은 오는 10월 23일(금)부터 10월 27일(화)까지 개최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