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같이해요, 가치동행!” 듀이트리,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02 [10: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같이해요, 가치동행!” 듀이트리,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

 


- 듀이트리, 전품목 50%할인 혜택

- 소비심리에 활력 더해.

- 7월 2일부터 열흘간

- 듀이트리 온라인 몰에서 확인

 

 

[더데일리뉴스]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정부 주도 하에 진행되는 대규모 세일 행사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동참한다.

 

듀이트리 동행세일은 7월 2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듀이트리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전품목에 적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발급. 온라인몰 가입자 전원에게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7월 한달간 진행되는 사은품 증정 혜택도 함께 적용해, 통 큰 동행세일을 마련했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주체들이 한 뜻을 모아, 내수 활성화를 위해 힘쓰는 동행세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듀이트리의 동행세일 혜택을 많은 소비자가 누려, 소비심리 회복에 작은 활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듀이트리 온라인몰에서는 7월 한달간 1개 이상, 3만원 이상,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자사 베스트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기획전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할 계획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듀이트리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