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에이씨티 타트바(TATTVA),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6/10 [15: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에이씨티 타트바(TATTVA),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 출시     ©

 


- 스페셜 케어 위한 슬리핑 마스크

- 바르고 자는 수면 팩 제품

- 폴리페놀 함량 일반보다 3배이상

- 월광백 추출물  55% 함유

- 간편한 나이트 케어 경험

 

 

[더데일리뉴스] 화장품 원료 전문 기업인 에이씨티의 자연주의 브랜드 ‘타트바(TATTVA)’에서 바쁜 현대 여성들의나이트 스페셜 케어를 위한 슬리핑 마스크를 오는 15일 출시한다.


타트바 달빛백차 슬리핑 마스크는 하루 종일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수면 시간 동안 푹 잔 듯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바르고 자는 수면 팩 제품이다.  


슬리핑 마스크의 주요성분인 월광백은 백차에 속하며, 운남 대엽종 차나무 300~500년 고차수의 찻잎을 밤에 채엽하여 유념, 쇄청 등 일체의 가공을 거치지 않고 자연 건조한 차다. 백차는 가공을 최소화하여 발효 정도가 낮기 때문에 폴리페놀 함량이 일반 녹차에 비해 3배이상 높다고 알려 있다.


월광백 추출물은 에이씨티 R&D연구소의 노하우와 끊임없는 연구 개발 끝에 탄생된 독자 개발성분으로, 타트바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에는 무려 55%가 함유되어 있다.

 


타트바 관계자는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는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보습 증가, 피부 탄력 증가, 피부 톤 및 피부 결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위생적이고 간편한 1회용 패키지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나이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타트바 슬리핑 마스크는 타트바 공식홈페이지, 11번가, 네이버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타트바, TATTVA, 슬리핑마스크, 에이씨티, 월광백차, 달빛백차, 나이트케어, 밤에좋은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