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한솔홈데코, 가성비 가심비 'SB마루' 신제품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5/26 [13: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솔홈데코, 가성비 가심비 'SB마루' 신제품 출시     ©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한 딥엠보

내구성과 내수성 한층 강화

신제품 출시 마루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

역동적 트렌디한 공간 연출 가능

 

 

[더데일리뉴스]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대표 김경록)가 가성비 가심비의 선두주자 SB마루의 디자인과 규격을 다양화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딥엠보 텍스쳐, 스톤, 헤링본 등 총 34개 패턴을 새롭게 정비했다.

 

금번 SB마루 리뉴얼은 무엇보다도 SB강 제품에 집중하여 출시 했다.

 

SB강은 종이를 멜라민으로 함침하여 만든 필름인 HPL 표면재(합판 강마루 표면재와 동일) 를 적용하여 기존 SB 일반 마루에 비해 내구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일부 패턴에 대해서는 딥엠보 텍스쳐를 적용했는데, 원목 나무결의 리얼리티를 업그레이드 한 ‘클리어오크’와 ‘아몬드오크’가 라인업 되었으며, , ‘그레이지엘름’, ‘딥그레이워시오크’, ‘스칸디나비안엘름’ 패턴도 추가되어 소비자와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스톤 패턴에도 2종의 신제품이 추가되었는데, 최신 유행의 테라조 패턴인 크림테라조는 은은한 크림빛 컬러가 트랜디 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이는 주거공간 뿐만 아니라 상공산에도 두루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크림테라조는 한솔 벽면재인 스토리월의 델리칸토크림과 동일한 패턴으로 벽과 마루를 통일감 있게 연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라 하겠다.

 

SB스톤은 기존 우드 패턴 (95x800mm)과 비교해 와이드(390*790mm)한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 대리석 마루의 느낌을 연출하면서도 차갑고 딱딱한 폴리싱 타일, 대리석 마루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우드와 대리석 패턴의 혼합시공이 가능해 단독 패턴의 단조로움을 해소하고 같은 공간 다른 느낌, 역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새롭게 출시한 SB마루 대표적인 패턴으로는 ‘프렌치 화이트’로 화이트 컬러에 엘름 우드결을 살려 차분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으며, 헤링본 시공이 가능한 ‘마일드 티크’는 티크 원목 고유의 컬러와 유사하며 과하지 않은 티크결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공통적으로 SB마루는 코어층의 밀도가 높아 찍힘과 눌림에도 강하고, 온돌난방에 최적화된 두께로 제작해 빼어난 열효율성을 자랑하며, 목질 마루의 단점인 내수성을 강화해 오랜 습기에도 변형이 거의 없어 주방 및 욕실주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Non Slip(미끄럼방지)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노인 및 어린이, 반려견이 있는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등급인 Super E0 자재를 사용하고 4가지 휘발성 유기화합물(툴루엔ㆍ자일렌ㆍ메틸렌ㆍ스틸렌)이 첨가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다.

 

더불어 국내 최초 특수표면처리 EB코칭 기술로 손, 발자국 등 외부 오염에 강하며, 쉽게 지워지는 특징을 가지며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어도 색상 변색이 없어 항상 새 마루처럼 기분 좋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한 SB마루는 패턴과 종류를 더욱 다양화해 나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주력했다."면서 “향후에도 다양하고 뛰어난 품질의 SB 코어 소재를 기반으로 한 신제품을 꾸준히 시장에 출시함으로써 마루 선도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