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첫 스틸, 전무후무 편의점 알바생의 등장 ‘상큼 미소’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5/20 [11: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편의점 샛별이’ 전무후무한 편의점 알바생 김유정이 온다.

 

오는 6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연출 이명우/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는 24시간 불이 꺼지지 않는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다. 지난해 안방극장을 강타한 ‘열혈사제’ 이명우 감독이 새롭게 선보이는 ‘코믹 맛집’ 드라마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에서 김유정은 지창욱(최대현 역)이 운영하는 편의점에 야간 알바생으로 들어오는 정샛별 역을 맡는다. 정샛별은 상큼한 미모와 달리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성격의 똘끼 소유자로, 파리만 날리는 최대현의 편의점에 어느 날 구세주처럼 등장한다. 정샛별로 분한 김유정은 시한폭탄 같은 매력과 사랑스러움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5월 20일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은 ‘알바생 정샛별’로 완벽 변신한 김유정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편의점 유니폼도 찰떡 소화하는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얼굴에는 그에 어울리지 않는 의문의 반창고가 붙여져 있어 그 배경을 궁금하게 한다.

 

무엇보다 ‘편의점 샛별이’는 20대 대표 여배우로 성장한 김유정의 인생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몇 장의 스틸컷만으로도 맞춤옷을 입은 듯 정샛별 그 자체가 된 김유정의 모습이 기대를 치솟게 하기 때문. 김유정은 첫 촬영부터 정샛별에 완벽히 녹아든 연기로 제작진을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와 관련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은 “김유정이 아닌 정샛별은 상상할 수 없다. 그만큼 김유정이 정샛별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로 만들어가고 있다”며, “전무후무한 편의점 알바생 정샛별의 매력에 시청자들도 빠져들게 될 것이다. 김유정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유정이 편의점 알바생으로 변신을 예고한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6월 12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편의점 샛별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