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당신이 꿈꾸던 주방으로 통크게 바꿔 드립니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4/29 [10: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당신이 꿈꾸던 주방으로 통크게 바꿔 드립니다!     ©


[더데일리뉴스] 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5월 1일부터 브라운 핸드블렌더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통큰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해당 기간 내에 브라운 MQ5 시리즈(MQ5045, MQ5135), MQ7 시리즈(MQ735, MQ736, MQ745, MQ775), MQ9 시리즈(MQ9005, MQ9035, MQ9045) 핸드블렌더를 구매 후, 브라운 홈페이지에 구매한 영수증 사진을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통큰 이벤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브라운은 이번 이벤트의 1등 경품은 700만 원 상당의 한샘 주방 리모델링 시공으로 주방 전체를 새롭게 바꿀 기회를 1등 당첨자에게 증정한다. 또한, 2등 7명에게는 80만 원 상당의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을 1대씩, 3등 50명에게는 6만원 상당의 ‘브라운 다리미’를 1대씩 증정한다.

 

이벤트 결과는 8월 7일 브라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경품 수령 시 5만 원 이상의 경품 당첨자는 국세청 소득세법 지침에 따라 22% 제세공과금을 본인이 부담하여야 한다.

 

브라운 관계자는 “주방은 주부들의 로망인 공간으로 단순히 요리만 하는 곳이 아닌 가족, 손님과 대면하는 소통의 공간이다.

 

브라운이 로망 속 주방을 위해 아름다운 주방 리모델링으로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꿀 좋은 기회를 준비했으며,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드롱기의 대표 전자동 커피머신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은 독일 기술력과 디자인 두 가지 가치를 고수하는 명품 가전 브랜드로 드롱기 그룹에서 2012년 주방가전 사업을 인수했으며, 지속해서 핸드블렌더의 전 세계 판매 1위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