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문구덕후부터 집꾸러까지 모두 모여라’ 총 51만여 개 디자인 상품 할인 이벤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3/30 [09: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문구덕후부터 집꾸러까지 모두 모여라’ 총 51만여 개 디자인 상품 할인 이벤트     ©


[더데일리뉴스] 평소 아기자기한 문구류와 디자인 상품을 좋아했다면 오는 4월 텐바이텐에 주목해보자.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이 전 상품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4월 정기세일 이벤트 ‘365일 꿈꾸던 바로 그 세일’을 4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텐바이텐 4월 정기세일 이벤트는 텐바이텐이 연간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중 가장 큰 규모의 할인 이벤트 중 하나로 기간내 가입회원 대상 50% 할인 쿠폰 제공, 최대 97% 할인이 되는 초특가 상품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 이벤트 등 총 51만여개 상품, 최대 97%의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텐바이텐 인기 상품인 ‘디즈니 에디션’과 ‘피너츠 빈티지 스누피 에디션’ 등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내 텐바이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입회원에 한하여 전 상품 5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디즈니 레터링 텀블러(9000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 ‘모즈 홈카페 세트(29만5500원)’가 제공되는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간편송금·결제 서비스인 ‘토스’로 6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추가 중복 할인이 제공된다.

 

초특가 상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디자인 문구 및 패션잡화 제품을 중심으로 90% 할인된 특별가로 구입 가능한 ‘클리어런스’ 이벤트와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마샬 스피커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9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세일 이벤트 등도 진행 예정이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4월 정기세일은 매년 인기를 끌었던 텐바이텐 대표 이벤트로 최근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집콕족분들이나 평소 아기자기한 디자인 상품을 좋아하셨던 분들에게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할인 외에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쇼핑 콘텐츠들도 준비하고 있으니 4월 한달간 텐바이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텐바이텐은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제안하는 ‘디자인감성채널’을 표방하는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이다. 디자인 문구와 소품, 아이디어 상품, 독특한 인테리어 및 패션 상품을 다루며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맞춤형 상품 큐레이팅으로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