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입장권 예매 시작!
- 24일부터 온라인 판매, 3월부터 NH농협 창구에서 판매 개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24 [17: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경상남도지사)는 오는 9월 25일부터 개최되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입장권 예매가 24일 시작됐다고 밝혔다.

 

온라인 예매는 이달 24일부터 티켓링크에서, 오프라인 예매는 3월부터 전국 NH농협 또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차 예매는 2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일반 6천원, 청소년(만13세~18세) 4천원, 어린이(만5세~12세) 2천원이며,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예매 입장권 소지자는 16개 시군 숙박 및 유료관광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할인되는 관광시설 및 할인율은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www.expo-wg.com)

 

한편, 진주고려병원(병원장 문병욱)과 풍경 산림기술사무소(대표 이수호)는 예매권 첫 동시구매자로 나서 진주고려병원 1,200매, 풍경 산림기술사무소 1,000매를 구매하여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에 힘을 보탰다.

 

문병욱 진주고려병원장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와 지난 1월 28일 응급의료지원, 의료체험서비스 방안 등의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는데, 함양산삼엑스포 입장권의 첫 구매자가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수호 풍경 산림기술사무소 대표는 “산림관련 일을 하고 있어 평소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 관심이 매우 많았는데, 입장권 첫 구매자가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엑스포 성공개최를 통해 임산업과 항노화산업이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는데 든든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순천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은 “역대 엑스포 중 가장 차별화되고 우수한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는 각오를 밝히면서 “도민은 물론 국내외 많은 분들이 엑스포를 찾아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2020년 9월 25일부터 10월 25일까지 31일간 함양 상림공원 일원과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