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충청
아산시, 성과중심의 조직문화조성으로 시민만족 행복도시 구현
- 2020년 직무성과평가 개인과제 인터뷰 실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24 [11: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인터뷰사진

 

[더데일리뉴스] 아산시는 과장급 이상 간부공무원을 대상으로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직무성과평가 개인과제 인터뷰를 진행 중이다.

 

개인 직무성과 평가는 시정 주요업무를 간부공무원이 주도적으로 추진하여, 시정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인터뷰를 통해 간부공무원이1차 선정한 2~3개의 성과과제를 보완 또는 변경함으로써 시정 핵심업무를 과제로 확정, 추진하게 된다.

 

특히, 민선7기 이후에는 전 직원이 업무를 공유하여 시정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고 일하는 조직 문화를 조성하고자 인터뷰를 청내 방송채널을 통해 공개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한편, 올해는 민선7기 시정 운영의 전환기를 맞아 오세현 아산시장이 시정 핵심업무 중 성과달성이 어려운 도전적인 업무를 간부공무원의 성과 과제로 설정할 것을 주문함에 따라, 이번 인터뷰에서는 간부공무원이 1차적으로 선정한 과제의 적정여부에 대한 집중 논의와 더불어 어떠한 노력과 과정을 통해 얼마나 도전적인 성과를 도출할 것인지에 대한 토의가 진행되고 있다.

 

아산시는 이번 인터뷰 후 개인과제에 대한 보완 과정을 거쳐 시정방향에 부합하는 성과목표를 확정하여 추진할 예정이며, 성과중심의 조직관리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함으로써 시민이 행복한 아산을 구현하고자 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