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리바이스키즈, 봄 인기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 실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12 [09: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리바이스키즈, 봄 인기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 실시     ©


[더데일리뉴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다가오는 봄과 입학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 신학기와 입학 시즌을 맞아 활용도 200%를 자랑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2월 14일부터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업그레이드된 데님 트러커 신상품과 후디 제품 등 리바이스키즈 봄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력 제품인 ‘라이트웨이트 봄버 자켓’은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봄버 자켓에 라이트웨이트 패브릭 소재를 적용하고 생활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으며, 파스텔 색감의 ‘소프트라이트 데님 트러커’는 피크닉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데님 후드 트러커’는 리바이스 클래식 데님 트러커에 탈부착이 가능한 후디를 추가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활동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하프집 윈드브레이커 역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인기 아이템이다.


행사는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 및 리바이스키즈 카카오톡채널 친구추가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리바이스키즈 매장에서 열린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멤버십과 카카오톡 신규 가입한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다가오는 봄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새 옷을 마련할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이수진 기획 MD는 “입학과 신학기가 시작되는 봄을 맞아 리바이스키즈에 항상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리바이스 특유의 스트릿 감성이 담겨있고, 봄 시즌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아우터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기온 변화가 심한 간절기에 스타일과 활용도를 모두 잡은 아우터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