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소다, 2020 S/S 조윤희 화보 공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11 [16: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소다, 2020 S/S 조윤희 화보 공개     ©


[더데일리뉴스]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자사 브랜드 모델인 배우 조윤희의 2020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자연광이 돋보이는 따듯한 무드의 화보 속 조윤희는 소다의 다양한 신상 컬렉션을 누구나 따라 입을 수 있는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통해 표현했다.


조윤희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소다의 SO니커즈 컬렉션은 소다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데님팬츠, 슬랙스, 스커트 등 다양한 의상에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1만족 이상의 판매고와 5차 리오더를 기록한 SO니커즈의 신규 디자인이다.


SO니커즈의 이름은 소다의 영문명 SODA의 앞 두개 알파벳과 스니커즈를 결합한 것으로, 작년 4월 제품 애칭 공모 이벤트를 통해 지어졌다.  소다는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베리에이션 된 SO니커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소다 관계자는 “드라마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세련된 패션으로 주목받는 조윤희와 19년도에 이어 20년도에도 뮤즈로 함께했다” 며 “이번 시즌에도 브랜드 뮤즈인 조윤희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O니커즈 및 소다의 제품들은 전국 소다 매장 및 DFD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