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검사내전’ 안은진, 웃음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꽃 화관+갑옷 완벽 소화!!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03 [09: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검사내전’ 안은진의 웃음 가득한 현장이 포착됐다.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에서 포커페이스이자 4차원 실무관 ‘성미란’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배우 안은진이 카뮬로스 대군주로 변신한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카뮬로스 대군주는 ‘검사내전’ 속 성미란이 즐겨하는 게임 캐릭터로 소위 불리우는 네임드 유저. 앞서 안은진은 지난 방송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뮬로스 대군주를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폭소를 자아낸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뮬로스 대군주로 완벽하게 변신한 안은진의 모습이 담겼다. 안은진은 갑옷에 꽃 화관을 매치, 언밸런스한 조합임에도 불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특유의 환한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특히, 극 중 표정 변화가 일절 없는 성미란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밝고 귀여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또 다른 사진 속 안은진은 대본에 몰두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과묵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대사보단 눈빛, 행동, 표정으로 감정 연기를 선보여야 하는 만큼 안은진은 촬영 시간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대본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고.

 

한편, 안은진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검사내전’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