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입시
아이스크림에듀, 앞서가는 AI 기술력으로 주목 받아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1/17 [11: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이스크림에듀, 앞서가는 AI 기술력으로 주목 받아     ©


[더데일리뉴스] 독보적 초등 1위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조용상)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교육부 산하 한국교육녹색환경연구원과 엑스포럼이 주최하는 행사로, 교육산업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국내 유일의 교육 전문 박람회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그룹 계열사인 아이스크림미디어와 함께 박람회에 참가하여 ‘아이스크림 홈런’, ‘XR스쿨’, ‘뚜루뚜루 코딩로봇’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박람회 부스 중앙에는‘홈런 AI타워’를 세워 홈런의 앞서가는 AI기술력을 집중 홍보했다.

 

박람회 첫날인 16일, 아이스크림에듀 부스에는 수많은 학부모 및 교육 관계자들이 방문했다. 특히 올해 론칭 예정인 AI수학, 영어에 이목이 집중되면서 아이스크림 홈런만의 독자적인 AI 기술력을 직접 확인했다.

 

또 이날 박람회에서는 ‘인공지능과 영어교육’을 주제로 교육 세미나가 진행됐다. 아이스크림에듀 AI영어팀의 김준진 팀장은 해당 세미나에서 신제품 ‘홈런 AI영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약 1시간가량 진행된 ‘홈런 AI영어’ 세미나에는 빈자리가 없을 만큼 수많은 교육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열띤 질의응답으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조용상 대표는 “아이스크림에듀와 아이스크림미디어의 전시관은 생각하는 인공지능 ‘AI생활기록부’, 듣고 말하는 인공지능 ‘홈런 AI영어’,보고 생각하는 인공지능 ‘XR스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 기업에 AI를 덧입혀 최고의 에듀테크 기업으로 도약한 아이스크림에듀와 아이스크림미디어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보시고, 그 안에서 많은 것을 발견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오는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박람회 기간 동안 아이스크림에듀 부스를 방문하면 인스타그램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