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충청
황선봉 예산군수, 2020년 읍·면 연두방문 실시
- 군민과 격의 없는 대화 통해 현장의 소리 직접 듣는다 -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1/13 [14: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난해 진행된 연두방문 시 황선봉 군수와 군민과의 대화 모습 (C)

 

[더데일리뉴스] 황선봉 예산군수가 14일 예산읍·대술면을 시작으로 12개 읍면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군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는 연두방문을 실시한다.

 

이번 연두방문은 새해와 더불어 민선 7기 3년차를 맞아 군민과 격이 없는 대화를 통해 현장의 소리를 생생하게 듣고 군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지난해 주요 성과와 올해 군정방향 등 향후 계획을 군민과 공유하고 군정 운영 전반에 대한 군민 의견과 고충을 듣기 위해 누구나 참석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이 자리에서 황선봉 군수는 군민들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게 된다.

 

이번 연두방문은 2019년 군정 주요성과 및 2020년 군정 주요업무 추진계획 영상 시청, 2019년 연두방문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 군민과의 대화 등으로 진행되며 △14일 오전 예산읍?오후 대술면(이하 오전?오후 순) △15일 오가면?삽교읍 △16일 신양면?광시면 △17일 응봉면·대흥면 △20일 봉산면·신암면 △21일 고덕면?덕산면 순으로 방문한다.

 

특히 가장 많은 시간이 할애된 주민과의 대화에서 제시된 민원과 건의사항은 읍면별 목록화를 통해 관리하는 한편 각 부서별 검토를 통해 빠른 시일 안에 제도개선 및 해결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군은 이번 연두방문을 통해 건의된 사업 및 주민의견에 대해 관련부서를 중심으로 현장방문 등을 실시해 신속히 조치계획을 수립·실시함으로써 주민 불편 해결에 나설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군민들과의 대화의 장은 군민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군정에 반영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예산군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