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영화 킹 오브 더 힐, ‘리얼 서바이벌 서스펜스 드라마’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8/10/08 [00: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승자만이 살아남는 냉혹한 생존게임! 예측불허, 상상초월 ‘리얼 서바이벌 서스펜스 드라마’의 무한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화 <킹 오브 더 힐>(수입/제공/배급: (주)유레카 픽쳐스)이 질주하는 스피드가 살아있는 강력한 서스펜스의 매력을 선사하며 깊어가는 가을, 극장가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고 없는 서바이벌 게임에 초대된 체 쫓기는 남자 ‘킴’ VS 그를 쫓는 정체 불명의 ‘그들’!
스크린을 압도하는 그들의 고도의 심리전과 치밀한 두뇌 싸움!

영화 <킹 오브 더 힐>은 흥미만점의 서바이벌 게임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발전시킨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생존을 건 일생일대의 추격전에 담긴 최강의 서스펜스를 느낄 수 있는 특급 서바이벌 프로젝트 영화이다. 영화 <킹 오브 더 힐>의 주인공 ‘킴’은 이별을 고하는 여자친구의 맘을 되돌리기 위해 떠난 여정 중 숲에서 길을 잃고 갑자기 날아 오는 총격을 피해 사력을 다해 달아난다. 전혀 예상치 못한 시공간 속에서 이유도 정체도 알 수 없는 ‘그들’과 싸워야만 하는 일생일대 위험천만 생존게임에 초대된 것이다. 영화 <킹 오브 더 힐>은 단 한 명의 승자만이 살아남는 냉혹한 서바이벌 게임의 룰처럼 최후의 일인을 가리기 위해 펼치는 생존 게임은 쫓고 쫓기는 추격전 속에 서로에게 압박을 요하는 고도의 심리전과 고립된 산의 험한 산새를 이용하여 몸을 숨기는 치열한 두뇌 싸움이 최강 스릴을 담은 ‘리얼 서바이벌 서스펜스 드라마’의 짜릿한 묘미를 선사한다.

이것은 더 이상 게임이 아니다! 살기 위해 질주하는 무한 서바이벌!
리얼 서바이벌 서스펜스 드라마의 매력에 빠지다!

영화 <킹 오브 더 힐>은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무한질주의 스피드와 짜릿한 흥분을 고스란히 스크린에 담아내어 ‘리얼 서바이벌 서스펜스 드라마’로 불리우기에 한치의 모자람이 없다. 영화 <킹 오브 더 힐>은 여타의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새로운 스타일로 서스펜스 드라마의 강력한 매력을 한껏 선사한다. 냉혹하게 펼쳐지는 서바이벌 게임의 현장인 고립된 산을 벗어나고자 필사의 노력을 펼치는 ‘킴’이 바라보는 시점과 일치된 시점으로 이야기를 전개하여 관객이 킴의 거친 호흡과 절박한 심리를 고스란히 느끼며 드라마에 완벽 공감하게 만든다. 또한 스릴만점의 속도감으로 마치 관객이 영화 속 공간에서 인물들과 함께 호흡하는 듯한 환상을 불러 일으키는 리얼감 지수 150%의 무한 서스펜스를 느낄 수 있다. 이처럼 영화<킹 오브 더 힐>의 놀라운 이야기 전개 방법과 스피디하고 역동적인 화면은 기존의 서스펜스 영화와는 차별화된 신개념 ‘리얼 서바이벌 서스펜스 드라마’의 무한 매력을 내뿜는다.

게임과 현실을 경계를 허무는 초특급 서바이벌 프로젝트 영화 <킹 오브 더 힐>이 강력한 서스펜스의 매력이 살아 숨쉬는 ‘리얼 서바이벌 서스펜스 드라마’의 무한 매력을 선사하며 11월, 국내 극장가를 강타할 것이다.

[더데일리뉴스 / 김지수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