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머니게임' 이성민, “‘국민 나쁜놈’ 될 각오로 연기” 첫 촬영 스틸 공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2/13 [09: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을 통해 5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배우 이성민이 첫 촬영 스틸부터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내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1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13일, 배우 이성민(허재 역)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악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의 대립을 그린 드라마. ‘봄이 오나 봄’, ‘아랑사또전’, ‘화정’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데 이어 ‘반박불가 연기파 배우’ 고수(채이헌 역)-이성민(허재 역)-심은경(이혜준 역)이 의기투합하면서 2020년 포문을 열 믿보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중 이성민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것을 위해 못할 일이 없는 야망가이자 금융위원장인 ‘허재’ 역을 맡아 명불허전의 연기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성민은 압도적인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분노를 억누르는 절제된 내면 연기가 보는 이를 숨죽이게 만들 정도. 그런가 하면 이성민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가운데에서도 눈 하나 깜짝 하지 않고 묵직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나아가 형형한 눈빛과 폭발적인 감정 표현에 이르기까지 시시각각 달라지는 표정이 감탄을 자아내는 동시에 이성민의 연기 내공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한다. 이에 5년만의 드라마 복귀작 ‘머니게임’을 통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이성민의 활약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이성민은 “5년만에 브라운관을 통해 시청자 분들을 찾아 뵙게 돼서 설렌다. ‘머니게임’ 대본이 정말 재미있었다. 긴박한 스토리가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알아야 할 이야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한 뒤 “'허재' 캐릭터를 맡아 ‘국민 나쁜놈’이 될 각오로 연기하고 있다. 저 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020년의 포문을 강렬하게 열 믿보드라마 tvN ‘머니게임’은 2020년 1월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tv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