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안산시-더불어민주당 당정협의회 개최
2020년 예산 현황 및 지역현안·민생정책 논의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2/10 [14: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윤화섭 안산시장은 10일 시청에서 열린 당정협의회에서 내년도 예산현황과 국·도비 지원 사업, 현안사항에 대해 설명하며 안산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당정협의회에는 윤화섭 안산시장을 비롯해 김철민 국회의원(안산상록을)과 고영인 단원갑 지역위원장, 천영미 경기도의원(안산2) 등 지역위원장과 안산시 간부 공무원이 참석해 지역별 주요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국제문화센터 건립에 대한 마스터 플랜과 초지역세권 개발 사업, 수소시범 도시지정, 경제자유구역 추가 지정, 공원 조성, 체육시설 설치 사업 등 지역경제와 시민의 복리에 대한 주제가 주를 이뤘다. 아울러 당차원에서 예산 확보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는 한편,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의견을 나눴다.

 

안산시의 내년도 국·도비 신청 사업은 465개 사업, 7천278억 원 규모로, 당차원의 협력은 필수적이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이른 아침부터 안산시 발전을 위해 당정협의회에 참석해주신 지역 국회의원과 지역 위원장들께 감사드린다”며 “시 현안 사업에 대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으로 협력하여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을 만드는데 함께하자”는 의지를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