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강원
홍천 청소년과 함께하는 아름답고 멋진 음악회 개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2/04 [09: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홍천 청소년과 함께하는 아름답고 멋진 음악회 개최     ©


[더데일리뉴스] 한국음악협회 홍천군지부(지부장 김형목)와 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차현숙)은 6일 오후7시 토리숲 옆 청소년수련관 실내에서 청소년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 날 음악회는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의 학생들과 관내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홍천군 평생학습 우수동아리로 3년 연속 선정되고 홍천악기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은상과 금상을 수상했던 ‘더울림’의 드럼연주와 KBS 나는 가수다 특집방송에서 전자현악으로 가수 김조한과 협연했던 김노엘라씨가 출연한다.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정서치유교실 ‘별별두드림이야기’ 청소년밴드의 연주와 함께 2017년 수련관의 바이올린교실로 시작해 강원도민체전 리셉션장 연주와 2019년 홍천악기동아리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스트링앙상블’이 바이올린의 향기로운 합주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홍천출신으로 M-net TV‘너의 목소리가 보여’ 및 ‘슈퍼스타K7’에서 가수 윤종신씨과 김범수씨 등 심사위원으로부터 극찬을 받았고, MBC 창작가요제 은상 수상, OBS 신한류 뮤직페스티벌 대상, 가수 한영애 콘서트의 코러스 세션 등 광고와 연극 등 다방면에서 보컬 및 활발한 공연을 펼치며 지난해 음원‘싫다’를 발매한 승민정씨가 고향에서 아름답고 멋진 하모니의 음악향연으로 겨울밤을 수놓는다.

 
김형목 지부장은 “청소년들도 출연하고 청소년과 함께하는 음악회인 만큼, 실력과 에너지 있는 분들이 이야기가 있는 멋진 연주회와 공연을 펼칠 계획”이라면서 “홍천과 음악과 청소년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함께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충남도] 봄철 다소비 농산물 안전성 강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