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사회전국문화스포츠라이프영상*보도뉴스방과후 교육현장전국축제현장보건*사회복지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영어 중국어 일어 불어 독일어
편집  2019.12.16 [11:21]
경제
경제일반
증권*금융*보험
부동산*건설
IT*과학
쇼핑*유통
취업*창업
소비자경제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경제
소비자경제
“어이, 젊은 양반! 크림에 베팅할 땐 확실하게 따져야지!”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1/18 [10: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어이, 젊은 양반! 크림에 베팅할 땐 확실하게 따져야지!”     ©


[더데일리뉴스]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최근 출시한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의 바이럴 영상 ‘곽철용의 비밀 병기’편을 공개했다.


앞서 선보인 티저 ‘곽철용의 귀환’편에서 비장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찾으러 가는 곽철용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아냈던 가운데, 마침내 공개된 본편에서는 영화 <타짜>  속 캐릭터를 유쾌하게 패러디하며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흥미로운 스토리로 풀어냈다는 평이다.


영상은 “어이~ 젊은 양반!”이라는 <타짜> 속 유명 대사와 함께 냉혹한 승부사 곽철용이 등장, “크림에 베팅할 땐 확실하게 따져야지, 네 피부에 바를 것 아니냐”며 큰 고민 없이 아무 크림이나 구매하려는 젊은 여성을 만류한다.  이어 본인의 크림 고르는 노하우를 설명하며, 비밀병기 ‘레이저 크림’을 소개한다. 시니어 꿀피부로 지금까지 달건이 생활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이 ‘크림’이었던 것. 젊은 여성은 묘하게 빠져드는 곽철용의 얘기에 설득 되어 ‘레이저 크림’을 직접 써보게 되고, 만족감을 드러내는 행복한 미소를 보이며 영상은 끝이 난다.


셀퓨전씨 마케팅 담당자는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채널에서 소비자의 감성과 소통하면서도 자사 제품의 특장점을 친근하고 쉽게 이해시킬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곽철용의 캐릭터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꼼꼼하게 따져 제품을 골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영상 제작 의도를 밝혔다.


한편 곽철용이 추천하는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은 다양한 외부 자극에 지친 손상 피부를 케어해주는 피부 진정 보습 크림으로, 셀퓨전씨 공식몰, 온라인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천시, 2020 마을공동체 지원사업 합동설명
많이 본 뉴스
  개인정보취급방침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제호 : 티에이치이dailynews 등록년월일:2007년 8월29일 등록번호:서울 아00426 발행인:홍용희, 편집인:박동욱, 청소년보호책임자:홍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수표로43(저동2가) 수정빌딩 302호 Tel: 010-9996-6169
보도요청 e-mail : idailynews@naver.com
뉴스보도 문의 : 010-9996-6169
더데일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2006 더데일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