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어이, 젊은 양반! 크림에 베팅할 땐 확실하게 따져야지!”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1/18 [10: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어이, 젊은 양반! 크림에 베팅할 땐 확실하게 따져야지!”     ©


[더데일리뉴스]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최근 출시한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의 바이럴 영상 ‘곽철용의 비밀 병기’편을 공개했다.


앞서 선보인 티저 ‘곽철용의 귀환’편에서 비장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찾으러 가는 곽철용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아냈던 가운데, 마침내 공개된 본편에서는 영화 <타짜>  속 캐릭터를 유쾌하게 패러디하며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흥미로운 스토리로 풀어냈다는 평이다.


영상은 “어이~ 젊은 양반!”이라는 <타짜> 속 유명 대사와 함께 냉혹한 승부사 곽철용이 등장, “크림에 베팅할 땐 확실하게 따져야지, 네 피부에 바를 것 아니냐”며 큰 고민 없이 아무 크림이나 구매하려는 젊은 여성을 만류한다.  이어 본인의 크림 고르는 노하우를 설명하며, 비밀병기 ‘레이저 크림’을 소개한다. 시니어 꿀피부로 지금까지 달건이 생활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이 ‘크림’이었던 것. 젊은 여성은 묘하게 빠져드는 곽철용의 얘기에 설득 되어 ‘레이저 크림’을 직접 써보게 되고, 만족감을 드러내는 행복한 미소를 보이며 영상은 끝이 난다.


셀퓨전씨 마케팅 담당자는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채널에서 소비자의 감성과 소통하면서도 자사 제품의 특장점을 친근하고 쉽게 이해시킬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곽철용의 캐릭터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꼼꼼하게 따져 제품을 골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영상 제작 의도를 밝혔다.


한편 곽철용이 추천하는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은 다양한 외부 자극에 지친 손상 피부를 케어해주는 피부 진정 보습 크림으로, 셀퓨전씨 공식몰, 온라인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