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연말 선물은 클로란과 함께 ... 클로란, ‘패밀리 세일’ 진행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1/08 [11: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연말 선물은 클로란과 함께 ... 클로란, ‘패밀리 세일’ 진행     ©


[더데일리뉴스] 유럽 No.1 헤어케어 클로란(KLORANE)이 연말을 맞아 11월 한 달간 첫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클로란 국내 론칭 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패밀리 세일로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11월 한 달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클로란의 베스트셀러 퀴닌 비타민B 샴푸와 세럼으로 구성된 퀴닌 케라틴 세럼 기획세트, 피오니 샴푸 등 6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에 효과가 있는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와 손상 모발에 집중 영양을 선사하는 망고 샴푸 2+1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그 외 인기 상품 8가지 품목을 10% 할인하며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클로란 관계자는 “클로란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첫 패밀리 세일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획전으로 연말을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클로란에 대한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클로란 패밀리 세일은 더모코스메샵 공식몰 내 이벤트 페이지(https://www.dermo-cosmeshop.co.kr/event-klorane-family-event-140.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