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19FW 시즌 광고 호응 대박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1/04 [11: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19FW 시즌 광고 호응 대박     ©


[더데일리뉴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즐거운 상상력이 돋보이는 'Night Travel' 바이럴 영상이 온에어 2주만에 약 1,300만뷰를 기록하며 흥행 대박을 터트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세상을 즐거움으로 가득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Night Travel'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주인공은 깊은 밤 불이 모두 꺼진 디스커버리 매장의 피팅룸에서 몰래 옷을 입어보다 모험을 떠나게 된다. 크리스마스 파티 룸, 경비행기, 설원, 동굴 등 새로운 곳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스토리는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설원에서 스노모빌을 타는 장면에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대표 모델 배우 공유가 깜짝 등장하며 시청자의 탄성을 자아냈다.


'Night Travel' 바이럴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광고업계 관계자는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가 보통 기능성을 강조하거나 톱클래스 모델을 내세워 집중도를 높이는 형태인데 이번 디스커버리 영상은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발견과 모험의 즐거움을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으로 전개해 공감을 사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해당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너무 재밌어요~’, ‘끝까지 다본 광고는 오랜만이다’, ‘신박하다’ 등 신선한 영상 컨셉에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패딩 사고싶다’, ‘모델이 입은 롱패딩 예쁘다’ 등 영상 전반에 등장하는 디스커버리 2019 FW 시즌 메인 아우터에 대한 반응도 뜨거웠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Night Travel' 바이럴 영상은 ‘세상은 즐거움으로 가득하다’라는 디스커버리의 주요 메시지를 신선하게 표현하게 위해 즐거운 상상력으로 완성한 영상”이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시도와 트렌디한 콘텐츠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려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ight Travel’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홈페이지(www.discovery-expedition.com)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겨울 시즌 ‘레스터G’를 필두로 ‘숏 마운틴쿡 다운자켓’, ‘밀포드’, ‘픽시버G 튜브다운’ 등 다양한 아우터 라인을 선보이며 올 겨울 대표 아우터 장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