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포블게이트, 국내 최초 ‘캐스트윗 토큰’ 원화마켓 상장
포블게이트는 캐스트윗 토큰(CTT) 국내 최초 상장 기념으로 총 2가지 대규모 이벤트 진행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0/18 [10: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블게이트의 캐스트윗 토큰(CTT) 상장 이미지. (C) 최자웅


[더데일리뉴스]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김태원)는 ‘캐스트윗 토큰(CTT)’을 국내 최초로 원화(KRW)마켓에 15일 상장했다고 밝혔다.

 

캐스트윗(Castweet)은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기술을 융합한 멀티 브로드 캐스트 플랫폼이다. 캐스트윗에서 자체 개발한 방송 플랫폼 ‘크립튜브(Cryptube)’는 인공지능이 운영 및 관리를 진행하며, 합리적인 구조로 인센티브를 분배하고 CDIS 시스템으로 플랫폼 내 컨텐츠를 자동 검열한다.

 

또한, 저렴한 수수료 체계와 다양한 인센티브 모델로 투명한 수익 분배를 진행하여 기존 방송 플랫폼의 문제를 개선한 점이 주목할 만 하다. 캐스트윗 토큰(CTT)은 크립튜브 플랫폼 내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로 컨텐츠 생산자, 소비자에게 인센티브로 지급된다.

 

포블게이트는 캐스트윗 토큰(CTT) 국내 최초 상장 기념으로 총 2가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캐스트윗 토큰(CTT)을 가장 많이 거래한 거래왕 TOP10에게 총 1,300만원 상당의 캐스트윗 토큰(CTT)을 에어드롭 해준다.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캐스트윗 토큰(CTT)을 가장 많이 매수한 순매수왕 TOP10에게도 총 1,300만원 상당의 캐스트윗 토큰(CTT)를 에어드롭 한다. 총 2,600만원 상당의 대규모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포블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글로벌 대형 거래소 토큰과 엑스바(EVT), 레디(REDi) 등이 상장되어 있으며, 유망 코인 발굴 및 엑셀러레이팅 지원 프로젝트를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 9월 실물경제와 융합한 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런칭하며 암호화폐 거래소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