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영화/뮤지컬/연극
현실공감100% ’단편영화‘ 흙금성 2019년 화제작 기대 UP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0/17 [10: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현실공감100% ’단편영화‘ 흙금성 2019년 화제작 기대 UP     ©


[더데일리뉴스] ‘감성 터진 단편 영화 “흙수저는 영원히 발버둥쳐도 흙수저인가요” 라면서 운을 뗏다. 공개된 스틸컷을 보면 한강 대교 위, 두 남녀 박현과 지윤이 서있다. 두 남녀는 흙수저로 태어난 자신의 삶을 비관하며 자살하기 위해 올라왔다.

 

이어 서로의 고충을 털어놓다보니 자연스레 동질감을 느끼게 되며, 극초반 떨어진 거리는 끝으로 갈수록 점차 가까워져있음을 느낄 수 있다.

 

이우림작가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저도 흙수저 입니다. 그렇지만 힘들지 않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으니,. 20대의 끝자락이 20대에게 전하는 20대의 마지막 메시지인 <흙금성>을 많은 분들께서 보고, 다시 한 번 꿈을 갱생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 전했다.

 

이번 영화에는 연출 : 신영 (신정목), 이우림이 맡았고, 각색은 이장훈 (알람 연기스튜디오 대표) 촬영에도 이우림 감독님 맡아 완성도를 높혔다. 편집에는 이우림, Dante (정명훈) 동시녹음은 신영, 믹싱에는 신영 D.I는  신영, 제작 : 신성훈 (에코휴먼이슈코리아)가 메가폰을 잡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충남도] 봄철 다소비 농산물 안전성 강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